[이벤트] MG손보 '휴가철 해외여행보험'
[이벤트] MG손보 '휴가철 해외여행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G손해보험)
(사진=MG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MG손해보험은 온라인 채널인 '#조이(JOY)다이렉트'에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보험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JOY다이렉트 사이트에서 '나의 여행준비 점수'를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보험 가입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지난 4월 말 기준, 총 가입 건수 26만 건을 돌파해 해외여행객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정받았다. 저렴한 보험료로 해외·국내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여행 중 취소, 여권 분실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빠짐없이 보장하는 상품이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 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이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가입 가능하다.

최근 MG손보는 장기 해외여행, 유학, 주재원, 출장 등 3개월 이상 해외 체류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든든하게 보장하는 '장기체류보험'도 런칭했다. 해외여행 중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등 필수 담보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가지 플랜을 제공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MG손보 관계자는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이 이미 시장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으로 인정받은 만큼 장기체류보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며 "큰 호응에 힘입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