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업계 최초 '툴바 서비스' OPEN
현대證, 업계 최초 '툴바 서비스' OPE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주미 기자]<nicezoom@seoulfn.com>현대증권은 오는 11일부터 현대증권 고객들을 대상으로 'Youfirst 툴바'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Youfirst 툴바' 서비스는 인터넷 화면 상단에 항상 보이도록 해 쉽고 편리하게 현재가나 관심종목, 트레이딩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 이다.

'Youfirst 툴바'는 웹브라우저와 동시에 실행되므로 서핑 중에 사용자가 설정해 놓은 종목의 현재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임의의 종목코드를 입력할 경우 즉시 조회도 가능하다.

또한 매매를 위한 트레이딩 메뉴와 현대증권 홈페이지의 각 메뉴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제휴 쇼핑몰을 통해 물품을 구매할 경우 별도의 적립금을 적립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Youfirst 툴바'는 주식관련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별도의 HTS를 실행하지 않아도 관심종목을 모니터링하고 매매를 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증권 온라인영업부 권용욱 부장은 “업계 최초로 시작하는 ‘Youfirst 툴바’ 서비스는 변화하는 미디어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툴의 시도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Youfirst 툴바’설치는 현대증권 홈페이지 고객만족센터 원스톱다운로드에서 다운 받을수 있다.
 
김주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