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연동 간편결제 서비스
토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연동 간편결제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머니를 스마일캐시로 전환 시 2% 스마일캐시 추가 적립
(사진=토스)
(사진=토스)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국내 대표 오픈마켓 G마켓, 옥션, G9에서 사용되는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에 토스 결제를 연동했다고 4일 밝혔다.

G마켓, 옥션, G9 등 세 개의 오픈마켓(이베이코리아)에서 토스 결제를 이용하려면 스마일페이에 토스머니를 한번만 등록하면 된다. 토스머니 잔액 부족 시, 토스에 등록한 일반 은행 계좌(충전 계좌)로부터 즉시 충전해 결제할 수 있다. 토스 비회원은 토스 앱 설치 및 가입 이후 등록이 가능하다. 앞서 토스는 11번가 11페이, 위메프 원더페이에 연동 시킨바 있다.

토스 결제를 통한 상품 구매 시 G마켓 및 옥션에 한해 별도 조건과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2.3%를 스마일캐시로 상시 적립하는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토스 앱에서 보유한 토스머니를 스마일캐시로 1대 1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G9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온·오프라인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토스 앱에서 토스머니를 스마일캐시로 전환 시 2%의 스마일캐시를 추가 자동 적립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토스머니의 스마일캐시 전환은 토스 앱 내 '상품권·캐시 전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