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19일부터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 시작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 19일부터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신청 부스비 10% 할인 혜택 제공···대형 참가사 부스 위치 추첨 참여
지스타의 새로운 홈페이지(왼쪽부터) PC, 모바일. (사진=한국게임산업협회)
지스타의 새로운 홈페이지(왼쪽부터) PC, 모바일. (사진=한국게임산업협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국내 최대 규모 글로벌 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를 주최하는 한국게임산업협회는 19일부터 7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스타 참가사 조기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조기 신청 참가사에는 부스비의 10% 할인이 주어지며, 대형 부스의 경우 부스 위치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올해 행사는 지난해 대비 BTC(기업과 개인 간 거래) 부스 신청 규모는 동일한 반면, BTB(기업 간 거래) 신청 부스는 기존 20부스에서 30부스로 확대된다.

조기신청 접수는 약 4주간 진행(단, 기한 이전이라도 전체 부스 소진 시 접수 마감)되며, 7월 17일 이후에는 일반신청으로 전환된다. 지난해 지스타 2018 BTC 전시장의 경우 조기신청 접수 열흘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이번 조기신청 접수창구가 될 공식 홈페이지는 참가사 홍보 지원, 비즈니스 매칭 지원, 참관객의 편의 향상을 중점 개선해 조기신청 시작 하루 전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새로운 지스타 홈페이지는 모든 참가사를 대상으로 홍보 페이지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전시 콘텐츠, 이벤트 일정, 부스 위치, 기업정보 등을 개별 등록・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BTB 참가사 및 참관객은 쌍방향 소통이 한층 강화된 비즈니스 매치 메이킹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8월 론칭 예정인 지스타 공식 모바일 앱을 설치하면 현장에서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메시지를 교환할 수 있으며, 일정 푸시(PUSH) 알림 설정으로 빠짐 없는 미팅 관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 참관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정보와 게임소개, 이벤트 등 콘텐츠도 홈페이지와 앱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개최 15주년을 맞이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9는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한국게임산업협회 주최,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공동 주관으로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