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4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4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6월3일 장 마감 이후 4일 개장 전까지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국동은 계열회사 KUKDONG APPAREL(AMERICA),INC.가 BANK OF HOPE에 진 채무 23억824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4.97%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4년6월4일까지다.

동원산업은  다수의 미국 유통업체 및 소매업체가 동원산업과 미국 소재 종속회사인 스타키스트(StarKist Co.) 등 총 8곳을 상대로 가격 담합 소송을 제기했다고 3일 공시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원고 중 Performance Food Group과의 추가 합의를 완료했다"며 "현재 소송이 진행 중에 있으며, 향후 동 소송의 결과 및 재무적 영향이 확인 가능한 시점에 추가 공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디파트너생명공학은 비업무용 부동산 매각을 통한 경영합리화를 위해 경기도 파주시 토지 및 건물을 사무용 목제가구 제조업을 하는 청송퍼니처에 양도하기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양도금액은 25억원이며 이는 자산총액대비 12.79%에 해당하는 규모다. 양도기준일은 2019년 7월26일이다.

미래아이앤지는 농협은행과 2019년 외화파생시스템(SUMMIT) 고도화 구축관련 용역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12억1772만원으로 최근매출액 대비 18.89%규모다. 계약기간은 12월17일까지다.

◆코스닥시장

센트럴바이오는 정인철 대표이사에서 이상준,서영우 각자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3일 공시했다.

센트럴바이오는 종속회사인 중앙리빙테크가 35억원 규모의 운영자금조달을 위해 주주배정증자 방식의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탑엔지니어링은 Zhangjiagang Kangdexin Optronics Material CO.LTD.,와 디스플레이 패널 제조장비 공급계약을 해지했다고 3일 공시했다. 탑엔지니어링은 "고객사의 요청으로 2회에 걸쳐 계약기간을 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약상대방인 KANGDEXIN에서 제품 검수, 대금지급 등 절차 불이행으로 계약해지사유에 해당돼 해지공시를 진행했다"고 말했다.

제넨바이오는 김성주, 이홍민 대표이사에서 김성주, 정광원 대표이사로 대표이사가 변경됐다고 3일 공시했다.

동성화인텍은 화재로 인한 안성 3공장 A동 내의 건축물 및 기계장치, 재고자산 등이 소실됐다고 3일 공시했다. 동성화인텍은 "재해대상물은 당사 안성 3공장 A동 내 건축물 및 기계장치, 재고자산 등"이라며 "소방당국과 경찰에서는 화재원인을 조사중이며, 보험회사에서는 피해금액을 산정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같은날 동성화인텍은 안성3공장 A동 보드 커팅 설비의 일부 손상에 따른 가동 일시중단한다고 추가공시했다. 동성화이텍은 "커팅 라인 복구(최대 2개월)까지 해당 공정 생산중단한다"며 "선행생산분(3개월분 재고) 보유로 현 수주 납기 차질과 매출감소는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진성티이씨는 계열회사인 진성공정기계(상주)유한공사가 KEB하나은행(중국)유한공사 상해홍췌루에 진 채무 72억1350만원에 대해 보증키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0%규모이며, 채무보증기간은 2020년6월12일까지다.

다산네트웍스는 최대주주인 다산인베스트가 핸디소프트, 유안타증권과 맺은 최대주주 변경을수반하는 주식 담보제공 계약을 해제했다고 3일 공시했다. 해소된 담보제공 주식수는 113만7595주다.

앤씨앤은 유상증자에 따른 권리주주확정을 위해 7월8일부터 12일가지 주주명부를 폐쇄하기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기준일은 7월5일이다.

에너전트는 실내건축공사업을 하는 지오인터내셔널의 주식 12만2000주를 취득키로 결정했다고 3일 공시했다. 취득후 지분비율은 100%다. 에너전트는 "사업다각화 및 사업 시너지 제고를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취득 예정일자는 6월10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