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J트러스트그룹 '제 4회 JT왕왕콘테스트'
[이벤트] J트러스트그룹 '제 4회 JT왕왕콘테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후 1년 간 JT금융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
'제4회 JT왕왕콘테스트'의 홍보 포스터.(사진=J트러스트 그룹)
'제4회 JT왕왕콘테스트'의 홍보 포스터.(사진=J트러스트 그룹)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J트러스트그룹은 지난 1일부터 진행된 사전 참가 신청을 시작으로 내달 28일까지 '제4회 JT왕왕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리나라 대표 인기 반려견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J 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업계 첫 반려견 오디션이다.

지역별로는 △서울∙인천 △경기 △대전∙충청∙강원 △광주∙전라∙제주 △부산∙대구∙울산∙경상 등 전국 5개 지역권역별 예·본선을 거쳐 패자부활전에 해당하는 끝장전, 전국 본선의 단계로 진행될 예정이다.

J트러스트 그룹은 전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한 토너먼트 경합을 진행해 최종 톱(TOP) 3에 선정된 우승견과 견주에게 각 500만원, 3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을 증정하고 향후 1년 간 JT금융그룹 반려견 모델로 활동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1등 견주에게는 우승 상금과 동일한 금액을  J 트러스트 그룹 지원 하에 반려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J 트러스트 그룹 관계자는 "J 트러스트 그룹과 JT왕왕콘테스트에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