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IBK기업은행 'IBK간편한통장·디데이 적금'
[신상품] IBK기업은행 'IBK간편한통장·디데이 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IBK기업은행은 21일 '아이원(i-ONE)뱅크'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인 'IBK간편한 통장'과 'IBK 디데이(D-day) 적금'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IBK간편한 통장'은 전월 평균잔액이 50만원 이상이거나 전월에 제로페이 등 간편결제를 3회 이상 사용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입출금식 상품이다.

50만원 이하 잔액에 대해 연 1% 금리를 제공하고, 전자금융이체 수수료 면제, 타행 ATM출금·이체수수료 월 10회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아이원 직장인스피드론'을 이용하는 고객은 대출금리를 연 0.1%p 감면받을 수 있다.

'IBK 디데이 적금'은 만기일과 목표금액을 고객이 직접 설정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만기는 6개월에서 1년 이하 일 단위로 정할 수 있다. 1인당 계좌를 3개까지 만들 수 있고, 한 계좌당 최대 월 20만원까지 납입 가능하다.

상품 가입시 설정한 목표금액 이상 납입하고, 계약기간 중 3회 이상 기업은행 입출금식 계좌에서 자동이체 하면 목표달성 축하금리로 연 1%p를 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연 0.5%p 추가금리를 제공한다.

다음달 21일까지 상품에 가입할 경우 '아이원뱅크'에서 0.2%p 금리우대쿠폰을 받아 최고 연 3.2%(30일 기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