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통합 홈페이지 개설
롯데리조트, 통합 홈페이지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부여·제주 지점 실시간 예약 상황 확인 가능
(사진=호텔롯데)
롯데리조트가 속초·부여·제주 지점 통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사진=호텔롯데)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롯데가 운영하는 롯데리조트에서 속초·부여·제주 지점 통합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을 마련했다.

3개 지점 통합 홈페이지에 대해 호텔롯데는 "PC, 모바일 등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는 반응형 웹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 호텔롯데에 따르면, 롯데리조트 통합 홈페이지는 '시간의 가치를 만든다(Design the value of time)'는 목표를 반영했다. 첫(메인) 화면이 시간대에 따라 바뀌는 것이다.

고객 맞춤형 기능도 강화했다. 전 지점 실시간 예약 상황을 한 번에 확인하고, 원하는 날짜와 방을 결제 없이 예약할 수 있다. 분양회원 성수기 예약을 위한 '추첨예약 메뉴'에선 온라인 추첨 서비스 이용 결과를 바로 알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 혜택도 더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됐다. 기존 종이 쿠폰은 홈페이지와 앱의 온라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폰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했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회원가입 이벤트'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홈페이지 개설 소식을 올리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오픈 소문내기' 등 이벤트를 오는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에겐 숙박권, 워터파크 이용권, 영화 예매권 등을 준다. 당첨 결과는 7월 15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