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개점 2돌 기념 '쇼핑 대축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개점 2돌 기념 '쇼핑 대축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월상품 40~70% 할인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개점 2주년 기념 '쇼핑 대축제' 포스터.(사진=현대백화점그룹)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개점 2주년 기념 '쇼핑 대축제' 포스터. (사진=현대백화점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개점 2돌을 맞아 오는 31일 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개점 2주년 할인 대축제'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개점 2주년 기념 200대 상품전'을 열고 킨록앤더슨·프리파크·쥬크·듀엘 등 100여개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40~70% 할인한다.

또한 같은 기간 인기 브랜드 초특가전도 연다. 아울렛관 1층에서는 '한섬·현대G&F 이월상품 단독 특가전'을 열어 1~2년차 재고를 최초 판매가와 견줘 50~70% 깎아준다. 아울렛관 1층 행사장에서는 '마리아꾸르끼 균일가전'을 진행해 2년차 의류·잡화 등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유아동복 초특가전도 열린다. 행사에는 넥스트맘, 오가닉맘 등 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이월상품을 최초가보다 최대 70% 할인한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2층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포토아크 특별전' 포토존 이벤트를 열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내셔널지오그래픽' 관람 티켓을 준다. 다음 달 15일에는 오후 2시와 4시에 1층 야외광장에서 '서울 365 패션쇼'도 한다. 1일에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도 개최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개점 2주년 기념 사은품인 '피크닉백'을 주고, 오는 31일에는 '미니 백설기'를 500명 한정해 선물할 예정이다.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관계자는 "개점 2주년을 기념해 그 동안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가족 단위로 매장을 방문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