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영업현장의 소리 경청 위해 사내 기자단 출범
메트라이프생명, 영업현장의 소리 경청 위해 사내 기자단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메트라이프생명은 본사와 영업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협업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고 공통된 비전 하에 업무 시너지를 내고자 전속설계사로 구성된 사내 기자단을 새롭게 출범한다고 29일 밝혔다.

메트라이프생명은 전국 각지의 지점소속 설계사 및 매니저로 구성된 총 12명의 사내 기자단을 선발했다. 이들은 기자단 활동을 하면서 소속된 각 지역의 현장소식과 성공사례, 영업노하우 등을 사내방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메트라이프생명 전 구성원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그 동안 메트라이프생명은 사내 방송을 통해 본사와 영업 현장의 다양한 소식을 공유해 왔다. 하지만 직접 영엽 현장에서 뛰고 있는 설계사의 입장에서 뉴스를 발굴하고 전달하는 것이 더 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다고 판다하여 이번 사내 기자단을 출범했다.

이를 통해 보다 능동적으로 영업현장을 취재하고 더욱 다양한 소식을 공유함으로써 사내 소통을 강화하고 협업의 조직문화가 정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영록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기자단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공유함으로써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보다 원할한 소통이 될 것"이라며 "구성원 모두가 공통된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