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고객 편의성 강화'
볼보자동차,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고객 편의성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스프레스 전용 코너와 이머전시 및 긴급 사고 안심 케어 서비스 제공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자동차)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 전경. (사진=볼보자동차)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강원도 원주시 무실밤곰길 16번지에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29일부터 본격 영업에 나선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강원∙춘천권에 자리한 유일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로 코오롱 오토모티브가 운영을 맡는다. 

지난 2013년 브랜드 거점 다변화를 위해 강원지역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마련한 바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증가하는 고객 수요에 대응하고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6년만에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99.11㎡, 지상 2층 규모로 일반정비를 지원하는 4개의 워크베이와 최대 25대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도입하고, 첨단 진단장비와 볼보자동차의 엄격한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장거리 이동 고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접촉사고 발생 시 분쟁에 대한 조언 및 처리방법, 견인 등에 대한 상담을 위해 전문가가 24시간 대기하며, 주행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신속한 점검을 위한 이머전시 서비스도 운영한다. 

원주 볼보 서비스센터는 각종 오일류 보충 및 소모품 교체와 같은 간단한 정비를 위한 익스프레스 전용 코너를 마련하고,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의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다.

한편, 1만대 클럽 가입을 목표로 역동적인 브랜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올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