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설악그란폰도' 공식 운영차량 성공적 지원
혼다코리아, '설악그란폰도' 공식 운영차량 성공적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2019 설악그란폰도 대회의 공식 스폰서 기업으로 참가했다. (사진= 혼다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혼다코리아는 2019 설악그란폰도 대회의 공식 스폰서 기업으로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라이더의 무사 완주 및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는 대회 공식 운영 차량 및 세이프티 카를 성공적으로 운영했다. 

국내 최대 규모 자전거 대회인 설악그란폰도는 강원도 백두대간에 속하는 구룡령, 조침령 등 설악산과 오대산 지역 일대의 최고 난이도 코스를 자랑한다. 이번 설악그란폰도 대회는 208km와 105km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된 비경쟁 자전거 대회이다. 

'그란폰도(granfondo)'는 이탈리아어로 '장거리를 이동한다'는 뜻으로 100km~200km의 장거리 코스를 정해진 시간 안에 완주를 목표로 달리는 비경쟁 자전거 대회를 말한다. 

이번 대회에서 혼다코리아는 대형 SUV 파일럿과 베스트셀링 세단 어코드 등 자사의 주요 모델을 앞세워 세이프티 카 및 운영 차량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대회는 지난 25일 강원도 인제군 상남면 일대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48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졌다.

(사진= 혼다코리아)
(사진=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개개인의 이동과 생활의 기쁨을 제공하여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자사의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본 대회 참가자들의 소망이자 목표인 대회 완주를 응원하고 안전한 이동을 지원하고자 2019 설악그란폰도에 공식 스폰서로 참가했다. 

또한 주최사인 자이언트코리아 및 스폰서 기업 툴레코리아와 협업하여 특별 서비스도 제공했다. 자이언트 예비 자전거를 사전 준비해 유사 시 프리미엄 대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량 상단 및 후미에 별도의 자전거 거치가 가능하도록 툴레의 고급 자전거 캐리어를 지원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중도 포기자 이동, 자전거 회수 등의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여 많은 라이더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신범준 혼다코리아 홍보실장은 "국내 최대 자전거 대회인 설악그란폰도에 혼다코리아가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한계에 도전하는 자전거 라이더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대회 완주를 지원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