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잼라이브와 퀴즈쇼 진행···1천만원 상당 상금
야놀자, 잼라이브와 퀴즈쇼 진행···1천만원 상당 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9시 생방송, 야놀자 포인트, 펜션 숙박 할인권 등 경품
야놀자가 '잼라이브(JAM Live)'와 총상금 1000만원의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잼라이브(JAM Live)'와 총상금 1000만원의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야놀자가 '잼라이브(JAM Live)'와 총상금 1000만원의 퀴즈쇼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 자회사 스노우가 만든 잼라이브는 평균 동시 접속자 9만여 명, 최대 22만명을 돌파한 실시간 모바일 퀴즈쇼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를 모두 맞힌 우승자들이 상금을 동등하게 나눠 갖는다.

이날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야놀자 특집은 총 1000만원의 우승상금이 걸려있다. '펜션' 및 '레저' 등 야놀자 관련 문항과 일반 상식 등 총 10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모두 맞힌 최종 우승자 중 10명에게는 상금과 별도로 야놀자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야놀자와 관련된 문제를 맞힌 정답자 중 1000명을 추첨해 '야놀자 펜션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방송 중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야놀자 포인트를 준다.

퀴즈쇼를 앞두고, 야놀자 앱에서는 '퀴즈 힌트 공개'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예상 문제와 힌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날 오후 8시에는 '잼잼꿀잼 초특가전' 핫딜을 선보인다. 국내 최대 수상레저 리조트인 '캠프통아일랜드X포레스트' 이용권을 78% 할인된 4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최근 리워드 앱을 활용, 소소한 즐거움을 누리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퀴즈쇼와 함께 재미와 여가 혜택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