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벤츠 'AMG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
손흥민, 벤츠 'AMG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행사로 AMG 브랜드 고성능 퍼포먼스와 브랜드 가치 전파할 터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손흥민 선수 (사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손흥민 선수 (사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현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27, 토트넘 홋스퍼 FC)를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손흥민 선수는 향후 메르세데스-AMG의 다양한 행사 및 고객 이벤트에 참석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또 메르세데스-AMG의 브랜드 가치를 다채로운 방법으로 전파할 예정이다.

그 첫 행보는 25일 오후 9시 tvN 을 통해 첫 방송된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에서 손흥민 선수가 직접 메르세데스-AMG GT S를 운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AMG의 상징인 강력하고 민첩한 주행 성능과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메르세데스-AMG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적임자로 손흥민 선수를 선정해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마틴 슐즈 제품 & 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고성능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메르세데스-AMG의 강력하고, 독보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와 스스로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최고의 기량을 펼치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판단해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벤츠코리아가 손흥민을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한 것은 고성능 AMG 판매 확보를 위한 마케팅 일환으로 이뤄졌다. 메르세데스-AMG는 지난해 한국에서 2311대를 판매하며 전체 판매의 3.3%를 차지했다

한편, 손흥민 선수는 2010년 12월 30일 시리아와의 평가전을 통해 A 매치에 데뷔했으며, 현재는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토트넘 홋스퍼 FC 소속으로 프리미어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