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 갤러리아백화점, 여름맞이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외관.(사진=한화갤러리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외관. (사진=한화갤러리아)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한화그룹 계열 유통기업 한화갤러리아는 22일 갤러리아백화점 전 지점에서 여름을 겨냥한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서울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이번 주말부터 주요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계절마감 할인(시즌오프)에 돌입한다. 올해 봄·여름 상품을 정상가격보다 10~50% 할인한다. 또한 박서보 화백과 '서보 위드 더 갤러리아' 협업을 기념해 이번 주말 3일동안 갤러리아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박서보 오마주 에코백'(하루 100개 한정)을 준다.

대전 둔산동 타임월드에선 이번 주말 3일간 샌들∙스니커즈 여름맞이 특집전을 열어, 로타블루∙와이컨셉 브랜드의 해당 품목을 2~5만원대에 선보인다. 아디다스 골프 이월상품 특집전, 인테리어 소품전, 여름 셔츠 상품전 등도 연다. 타임월드 9층 주방 및 식기 브랜드 매장에선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천안 불당동 센터시티는 이번 주말 3일 동안 전 세계 유명와인&맥주를 시음 할 수 있는 ‘와인&비어 페스티발’을 열어, 300여종의 유명와인을 70-3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오는 30일까지 아웃도어 여름 이월상품 특집전, 골프 특가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마켓 브랜드 초대전을 연다. 

진주시 평안동 진주점은 이번 주말부터 일주일간 2층에서 닥스제화∙소다∙에스콰이어∙바이네르∙세라 등이 참여한 '2019 슈즈페어'를 열고, 20% 할인에 10% 추가 할인 혜택을 준다. 진주점 2층 에스컬레이터 옆 행사장에서는 '비비안 여름 이월 특가전'이 열린다. 아웃도어 대전, 디아도라 여름 슈즈 특가전, 매직키친∙삼미 주방용품 특가전 등 층별 행사도 마련했다.

수원시 인계동 수원점은 이번 주말부터 코치 브랜드 특정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하고, 와코루 여름상품 특가기획전과 피에르가르뎅 인기 상품전, 스트릿캐주얼 기획전 등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