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 초청 취업멘토링
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 초청 취업멘토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 직원이 학생들에게 멘토링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은 지난 20일과 21일 여의도 한화투자증권 본사에서 서울여자상업고등학교 학생 총 100명을 초청해 'Together Plus-취업 멘토링'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멘토링은 지난해부터 시행한 한화투자증권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투게더 플러스(Together Plus, 특성화고 사회공헌)' 활동 차원에서 진행됐으며, 청소년 교육전문 사회공헌 단체인 사단법인 JA Korea와 함께했다.

투게더 플러스-취업 멘토링은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특성화고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활동은 특성화고학생들의 취업관련 모든 내용을 3가지 부문으로 나눠 진행했다. 

직무 소개, 자기기소개서, 모의 면접의 각 부분에 회사 임직원들이 직접 멘토링에 참여하여 학생들의 구체적인 진로설계 및 취업준비를 도왔다. 

한석희 한화투자증권 인사지원실 상무는 "투게더 플러스 사회공헌은 회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사회공헌이 무엇일까 고민을 통해 마련한 대표 활동"이라며 "임직원들도 학생들의 멘토가 되어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학생들의 반응도 좋아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