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투, 은행·증권 협업행사 '콜라보 모닝'
하나금투, 은행·증권 협업행사 '콜라보 모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앞줄 왼쪽부터),정춘식 KEB하나은행 부행장,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안영근 KEB하나은행 부행장, 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 강효창 KEB하나은행 중앙영업본부장이 KEB하나은행 명동사옥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나금융투자)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앞줄 왼쪽부터),정춘식 KEB하나은행 부행장(개인영업그룹장) 겸 하나금융투자 부사장(WM그룹장),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 안영근 KEB하나은행 부행장(중앙영업1그룹장),박세걸 KEB하나은행 WM사업단장, 강효창 KEB하나은행 중앙영업본부장이 21일 오전 하나금융투자 '콜라보 모닝' 행사에 앞서 KEB하나은행 명동사옥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하나금융투자)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1일 오전 서울 중구 을지로에 소재한 KEB하나은행 명동사옥에서 '콜라보 모닝'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콜라보 모닝은 매칭되어 있는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하나금융투자 영업점 상호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협업 증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향후 격월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유망 투자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해외주식을 주제로 개최했다. 해외주식 유망종목들을 소개하고, 하나금융투자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인 '1QMTS'와 해외주식 이벤트를 안내하는 '콜라보로 묻고 해외주식으로 답하다'라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출근하는 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나금융투자에서 추천하는 해외주식 가운데 가장 유망한 종목에 투표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또 각종 안내문들을 배포해 해외주식 및 리퍼럴(소개영업)에 대해 관심을 유도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콜라보 모닝을 통해 하나금융투자가 보유한 금융투자 분야의 노하우와 역량이 관계사들에게도 전파되어 상호간 윈윈하는 효과가 발생하기를 기대한다"며 "하나금융투자는 그룹 내의 계열사들과 손을 잡고 협업 전략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해외주식부문에서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