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블루세일' 돌입
신라면세점, 여름 정기 '블루세일'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점 7월15일까지 패션 브랜드 최대 80% 할인
(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은 전 점포에서 오는 7월15일까지 여름 정기 '블루 세일'을 열고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가격에 선보인다.(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라면세점은 여름 정기 '블루 세일'과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블루 세일은 신라면세점 전 점포에서 오는 7월15일까지 이어지고 '훌라', '페리가모', '코치' 등 패션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다음달부터는 약 40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얼리썸머’ 할인 행사도 열린다.
 
블루세일 기간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에서 현금 100만원 상당 에스리워즈 포인트 당첨 기회를 준다.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각 점포 안내데스크 응모함에 넣어 당첨되면, 신라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만포인트(5명), 10만 포인트(20명), 1만 포인트(100명)를 받을 수 있다. 1000포인트는 1달러와 동일하다. 

에스리워즈 포인트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서비스 중 하나다. 국내 전 점포와 싱가포르 창이공항점, 홍콩 국제공항점, 온라인면세점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된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7월15일까지 아시아나 항공(OZ)탑승권 소지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과 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상품군(카테고리)별 선불카드 각 1만원씩 총 4만원 적립과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준다.

당일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화장품, 향수, 식품, 건강기능 식품 구매 합산 금액 100달러 이상 영수증과 아시아나 항공 탑승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블루세일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 데님 에코백'과 '헬로키티 블루 캐리어 벨트' 2종 세트를 선물한다. 

서울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특별 디자인 사은품을 준다. 이번 블루 세일 기간 서울점에선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 사진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여행 토퍼'와 ‘헬로키티 지퍼 파우치’ 세트를 선물한다.

신라면세점이 증정한 토퍼를 활용해 여행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신라면세점, #2019어느멋진날 #추억한컷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패스트리부티크 생크림 케이크(5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5만원 교환권(10명) △스냅스 포토북 이용권(20명)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30명)을 준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블루 스마트폰 파우치·에코백·피크닉매트 등 블루세일을 겨냥해 특별 제작한 헬로키티 블루에디션 사은품을 다양하게 선물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제휴 포인트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최근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을 추가해 제휴사를 늘리고 '라라클럽' VIP고객은 특정일 할인 혜택을 월 2회까지 받을 수 있도록 늘렸다.

신라면세점은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 신규 도입을 기념해 5월 중 해피포인트 데이 할인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신라스테이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등을 준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28일부터 인터넷면세점에서 '구찌 코스메틱' 제품 판매를 시작하며 오는 29일 서울점에 신규로 문을 연다. 국내에서는 면세점을 통해서만 매장과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