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충남 천안에 '컬처뱅크 5호점' 개점
KEB하나은행, 충남 천안에 '컬처뱅크 5호점'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은 은행 영업점에서 차별화 된 콘텐츠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컬처뱅크 5호점'을 천안역지점에 새로 오픈 했다고 20일 밝혔다.개점식에서 지성규 KEB하나은행장과(사진 왼쪽 세 번째) 구본영 천안시장(사진 왼쪽 네 번째), 김월영 천안시의회 부위원장(사진 왼쪽 두 번째), 유영완 천안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운영위원장(사진 왼쪽 다섯 번째), 성남경 KEB하나은행 천안역지점장(사진 왼쪽 첫 번째), 김전 라파엘나눔 이사장(사진 왼쪽 여섯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복합 문화공간인 '컬처뱅크 5호점'을 천안역지점에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개점식에서 지성규 KEB하나은행장과(사진 왼쪽 세 번째) 구본영 천안시장( 〃네 번째), 김월영 천안시의회 부위원장(〃두 번째), 유영완 천안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 운영위원장(〃다섯 번째), 성남경 KEB하나은행 천안역지점장(〃첫 번째), 김전 라파엘나눔 이사장(〃여섯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KEB하나은행은 은행 영업점에서 차별화 된 콘텐츠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인 '컬처뱅크 5호점'을 천안역지점에 새로 열었다고 20읽 밝혔다.

천안역지점은 KEB하나은행이 방배서래(공예) 1호점, 광화문역(힐링서점) 2호점, 잠실레이크팰리스(가드닝) 3호점, 강남역(라이프스타일편집숍) 4호점에 이어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컬처뱅크다.

이번 5호점은 컬처뱅크 최초로 지방 구도심에 조성됐다. 먼저 천안시 외국인주민 문화교류 지원센터와 함께 컬처뱅크 내에 조성된 '커뮤니티홀' 등에서 한국어 교육 및 다양한 국가별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일요일에는 '클리닉존'에서 라파엘클리닉 및 지역 의료기관과 함께 치과, 내과, 외과 관련 전문 의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