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C제일은행 '마이~ 파킹통장 가입'
[이벤트] SC제일은행 '마이~ 파킹통장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SC제일은행은 첫 거래 고객이 고금리 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이나 '마이런통장'에 일정금액 이상 가입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28일까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C제일은행은 영업점에서 첫 거래 고객이 SC제일마이줌통장이나 마이런통장에 1억원 이상 가입하는 경우 선착순 500명에게 5만원권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공인인증서 없이 비대면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앱인 '셀프뱅크'에서도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프뱅크를 통해 SC제일마이줌통장이나 마이런통장에 100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라인프렌즈 브라운 미니 공기청정기 1대를 증정한다.

SC제일은행은 주차장에 잠시 차를 세워두는 것처럼 은행에 잠깐 돈을 맡기며 고금리 혜택을 누리다가 언제든 자금을 인출할 수 있는 이른 바 '파킹통장'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고객이 정한 설정금액에 맞춰 잔액을 유지하기만 하면 하루를 맡겨도 연 1.5%(세전)의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이다.

마이런통장은 입출금통장의 편리함과 정기예금의 높은 수익성을 결합한 혁신적 예금상품으로 까다로운 조건 없이 예치기간이 길수록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지난 9월에 출시한 마이런통장 1호는 출시 한달 만에 약 2조원을 모집했다. 현재 판매 중인 마이런통장 3호는 오는 5월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금액 제한 없이 최대 6개월까지 최고 연 1.8%(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