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SG닷컴 '오! 해피데이즈'
[이벤트] SSG닷컴 '오! 해피데이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200품목 최대 64% 할인···요일별 신용카드 11% 청구할인 혜택도
(사진=SSG닷컴)
SSG닷컴에서 26일까지 '오! 해피데이즈' 할인행사가 열린다.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세계그룹은 20일 종합 온라인쇼핑몰 쓱닷컴(SSG닷컴)에서 오는 26일까지 '오! 해피데이즈' 행사를 열고 200여 가지 상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SSG닷컴 쪽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늘의 특가 대표 코너인 '해피바이러스'와 '오반장'을 통합한 것으로, 백화점부터 대형마트까지, 구매 빈도가 높았던 상품을 망라한 게 특징이다.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소개하고, 요일별 신용카드 11%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구매자 대상 추첨을 거쳐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 상품 핫딜 코너인 해피바이러스에선 의류, 화장품, 잡화, 가전 인기 품목을 준비했다. 라코스테, 질스튜어트, 헤지스맨 등 의류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리복, 푸마 등 스포츠 브랜드 인기 상품 기획전을 연다. 화장품은 '랑콤 UV 엑스퍼트' '키엘 스킨케어' '빌리프 모이스처라이징밤' '닥터포헤어 천연샴푸' '라운드랩 독도 토너' 등을 최대 50%까지 깎아준다. 다가오는 바캉스 계절을 대비해 안나수이, 지제냐, 랑방 등의 선글라스를 57%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여름과 생활 가전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몰 상품 핫딜 코너인 오반장에서는 자주 구매하는 식품과 생활용품 위주로 할인 상품을 구성했다. 주로 대형마트에서 장을 볼 때 많이 고르는 품목을 골랐다. 

김예철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장보기 상품부터 백화점 명품까지 한 곳에서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SSG닷컴 두 대표 코너의 매일 바뀌는 혜택을 꼭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