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해운대에 한샘 '키즈룸' 등장
신라스테이 해운대에 한샘 '키즈룸'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용 상품 배치해 홍보···9월30일까지 전용 패키지도 판매
신라스테이
부산 해운대구 우동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온돌 디럭스 룸에 꾸민 한샘 '키즈룸'. (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는 20일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과 손잡고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있는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객실에 '키즈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비즈니스호텔 브랜드다. 

호텔신라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해운대 키즈룸은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와 손잡고 지난달 선보인 '퓨어 그린룸'에 이은 두 번째 쇼룸이다.

호텔신라는 최근 한샘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한샘은 쇼룸을 통해 신라스테이 해운대의 가족 단위 투숙객에게 상품을 홍보하고 온라인 쇼핑몰(한샘몰)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룸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가장 넓은 온돌 디럭스 룸에서 만날 수 있다. 한샘의 △키즈 인디언 놀이 텐트 △애니 키즈 테이블 세트 2인용 △샘키즈 전면 책장 △스피아노 마카롱 LED 무드등 △애니멀 스툴 매머드 등으로 방을 꾸몄다.

신라스테이에선 키즈룸 개장을 기념해 ‘한샘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키즈 온돌 디럭스 객실(1박), 조식 2인(어린이 조식 1인 무료), 함소아 여행 키트(1개), 신라스테이 베어, 닥터 홍키통키 플러스(2개·5월 한정)로 구성했다. 오는 9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