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 창립 52돌 기념 '엘드림 페스타'
[이벤트] 롯데 창립 52돌 기념 '엘드림 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 창립 52돌 기념해 7월 7일까지 '롯데 엘드림 페스타 2019' 개최···"제네시스 G70' 50대 쏜다"
사진=롯데지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그룹 계열사가 오는 7월 7일까지 고객 사은 행사 '엘드림 페스타(L. Dream FESTA 2019)'를 열고 행사 경품으로 '제네시스 G70' 50대를 내걸었다. 

이번 행사 대해 19일 롯데그룹은 "소비 진작과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백화점·마트·카드·하이마트 등 9개 계열사가 함께 기획했다"고 밝혔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백화점·아울렛·마트·하이마트·슈퍼·홈쇼핑 등 15개 롯데 계열사 매장 전점에서 롯데카드로 누적금액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된다. 누적금액 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이벤트 응모 쿠폰 '드림볼' 1개가 주어지며, 획득한 드림볼 개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경품 추첨을 총 4번 진행한다. 첫 번째 추첨 품목은 제네시스 G70으로 지난 17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누적된 드림볼 중 50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준다.

또 17일부터 이달 31일까지 누적된 드림볼 중 50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와 청소기'를, 1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는 500명을 추첨해 '여행 캐리어'를,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는 또 다른 50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스마트 워치'를 선물한다.

드림볼 보유개수가 많은 소비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종료일인 7월 7일 드림볼 보유 개수 상위 1000명에게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한편 소비자들은 결제금액이 많을수록, 또 방문 계열사가 다양할수록 더 많은 드림볼을 획득할 수 있다. 본인이 획득한 누적 드림볼 개수 및 보유 순위는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자동차 경품 추첨과 상위 1000명 고객 추첨은 오는 25일 예정돼 있으며 경품 증정은 12월 6일에 진행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식 종료 후 문자 메시지와 전화를 통해 개별 연락이 갈 예정이다. 또한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본부장은 "롯데 엘드림 페스타는 내수 경기 활성화와 소비 진작을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소비가 활성화되고 쇼핑을 통해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