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MBC·CJ ENM' 월 정액 특별 프로모션 시행
KT스카이라이프, 'MBC·CJ ENM' 월 정액 특별 프로모션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MBC 콘텐츠 하나로···상품 가입 첫 달 50% 할인
CJ ENM 월정액 요금 최대 30% 할인 제도 도입
KT스카이라이프은 △MBC 그룹 월정액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CJ ENM 월정액 3종 약정 할인제 도입 △추억의 드라마관 VOD 특별 편성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CJ 월정액 약정할인 소개.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MBC 그룹 월정액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CJ ENM 월정액 3종 약정 할인제 도입 △추억의 드라마관 VOD 특별 편성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CJ 월정액 약정할인 소개. (사진=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MBC 그룹 월정액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 △CJ ENM 월정액 3종 약정 할인제 도입 △추억의 드라마관 VOD 특별 편성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지난 15일 KT스카이라이프는 'MBC 그룹 월정액'을 선보였다. MBC 그룹 월정액은 MBC, MBC 플러스, 지역 MBC, MBC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하는 모든 MBC 콘텐츠를 하나로 모은 특별관이다. '전참시', '라디오스타' 등 주요 MBC 드라마·예능은 물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주간아이돌' 등 MBC 플러스의 인기 프로그램, '오분순삭' 등 인기 유튜브 콘텐츠를 해당 상품 하나로 시청할 수 있다.

다음달 14일까지 해당 상품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첫 달 50% 요금 할인 혜택, 4500원 상당의 100% 할인 TV쿠폰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 LG 프라엘 마스크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 KT스카이라이프는 CJ ENM 월 정액상품 약정할인제도도 출시했다. 월 정액 상품에 약정할인 제도를 도입함으로써 '자백', '신서유기' 등 CJ의 주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최대 30% 할인된(3년 약정 시) 요금으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짱구는 못말려', '명탐정 코난' 등을 볼 수 있는 '투니버스 월정액'과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CJ 패밀리팩(방송+투니버스)'도 1년 약정 시 10%, 2년 약정 시 20%, 3년 약정 시 30% 약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추억의 드라마관'도 특별 편성했다. '내 이름은 김삼순', '거침없이 하이킥', '올인', '가을동화' 등 한 시대를 주름 잡았던 레전드 지상파 드라마들을 다시 한번 정주행 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해당 주문형비디오(VOD) 유료시청 고객 전원에게 100% 할인 TV쿠폰을 증정한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MBC 그룹 월정액 리뉴얼, CJ 월정액 약정할인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고객에게 많은 볼거리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IP 기반의 사용자 친화적인 VOD 서비스로 발전 시켜 VOD 콘텐츠 매출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