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 칵테일펀딩, '2019 서울 머니쇼' 참가···재테크 노하우 전수
P2P금융 칵테일펀딩, '2019 서울 머니쇼' 참가···재테크 노하우 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등록자 2만명 넘어···카카오뱅크·케이뱅크도 참가
(사진=P2P금융 칵테일펀딩)
(사진=P2P금융 칵테일펀딩)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P2P금융 칵테일펀딩이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재테크 박람회인 '2019 서울 머니쇼'에 참가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서울머니쇼는 총 120개사가 참가해 재테크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로, 사전 등록자가 2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금융 4차 산업혁명관' 에서는 P2P업체인 칵테일펀딩과 8퍼센트, 헬로펀딩 등이 참가하며, 자산관리 앱으로 잘 알려져 있는 토스, 인터넷전문은행인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등 국내 유명 핀테크 기업 3곳도 참가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참가하는 '칵테일펀딩'은 행사 둘째날인 17일에 '새로운 투자 트렌드! 소액으로 투자하자! P2P vs 크라우드펀딩' 이라는 주제로 김경래 칵테일펀딩 이사와 황철우 와디즈 이사의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칵테일펀딩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서 서울머니쇼 모바일 티켓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사전등록을 놓친 경우라면 칵테일펀딩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누구나 서울머니쇼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B)에서 열리며 약 5만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