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트, GDI 엔진용 'SN PLUS 올인원 합성엔진오일' 출시
아이비스트, GDI 엔진용 'SN PLUS 올인원 합성엔진오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PLUS엔진오일합성오일 (사진=아이비스트)
SNPLUS엔진오일합성오일 (사진=아이비스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윤활유 전문 기업 아이비스트(iBEAST)가 GDI/T-GDI엔진용 SN PLUS 규격의 엔진오일 '아이비스트 SN PLUS Top GDI 5W30 올인원 엔진오일'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아이비스트에 따르면 미국석유협회(API)의 최신 규격인 SNPLUS 규격을 충족하는 오일로 직분사방식(GDI)와 터보직분사방식(T-GDI)엔진의 노킹 현상을 줄여주는데 중점을 준 엔진오일합성유이다. 이 제품은 가솔린/LPG GDI 엔진용에 사용된다.   

아울러 아이비스트 SNPLUS Top GDI 올인원 엔진오일은 그룹5 OSP 기유와 유기화 몰리브덴 엔진코팅제를 첨가해 설계된 2세대 올인원 합성오일이다. 급가속과 같은 극압 상황에서 균일한 유막을 유지하고, 마찰 및 마모를 최소화하며 엔진 상태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나노 입자보다 작은 유기화 레벨의 엔진오일첨가제를 블랜딩하여 엔진 내 마찰을 줄여주고 엔진 출력 및 연비를 향상, 엔진소음 감소에 도움을 준다. 

오세훈 아이비스트 대표는 "아이비스트는 기존 엔진오일 합성유 제조 레시피를 보다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올인원 C4엔진오일을 시작으로 SN PLUS 올인원 엔진오일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디. 

오 대표는 "아이비스트 엔진오일 협력점인 비스트카센터를 전국적으로 모집하여 전략적 제휴를 맺고 소비자의 엔진오일교체비용을 보다 아낄 수 있는 방안을 제안하고 카센터용 엔진오일 추천 세트 제품 구성도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