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특가 판매
야놀자,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특가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야놀자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야놀자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야놀자는 16일부터 19일까지 '만 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정오부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애프터 4 종합이용권(성인 기준)'을 정상가(4만6000원) 대비 78% 할인된 만 원에 판매한다.

준비 수량 매진 시에는 종일 및 애프터4 종합이용권을 최대 53%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1인 종일 종합이용권', '2인 패밀리 애프터4 종합이용권', '2인 패밀리 종일 종합이용권' 등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구매 쿠폰 이용 기한은 내달 9일까지다.

야놀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비롯 캐리비안베이, 코엑스 아쿠아리움, 덕수궁 야경투어, 서울랜드 등 국내 인기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입장권도 특가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야놀자는 미사용 티켓 100% 자동 환불제를 시행 중이다. 이용기한이 지난 이용권이더라도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또한 야놀자 전 상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국내외 숙박 예약은 물론 레저·티켓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및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단독 특가전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초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여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