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삼송 자이더빌리지' 6월 분양
GS건설, '삼송 자이더빌리지' 6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 자이더빌리지' 투시도. (사진= GS건설)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 자이더빌리지' 투시도. (사진= GS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GS건설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삼송지구 일대에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 자이더빌리지'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3층,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총 432세대가 공급된다.

단지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을 이용할 수 있고, 통일로·일영로·서울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도 인접해 있어 차량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이동이 용이하다. 또한 하나로마트, 스타필드 고양, 이케아 고양점, 롯데몰 은평점, 은평 성모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이 있고, 고양 오금초, 고양중, 고양고 등으로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으로 북한산, 노고산 자락이 둘러싸고 있고 단지 사이로 오금천이 흐른다. 오금공원, 오금상촌공원, 아를식물원 등의 조경시설도 가깝게 위치한다.

단지는 각 세대별로 최고 3개층으로 이뤄지며, 주택형별 꼭대기 층에는 별도의 다락이 제공돼 아이들의 놀이공간이나 취미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세대별 단독 주차공간이 마련되며, 세대정원 및 포켓정원 등도 제공돼 미니카페·화원·바비큐장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다락, 발코니, 테라스, 세대정원, 공용홀 등이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돼 전용면적보다 2배 넓게 실사용이 가능하다. CCTV, 방범형 도어카메라 등의 보안시스템과 스마트폰 연동, 가스 제어 등의 스마트시스템도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일원에 오는 6월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