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이커머스, 신규 고객 겨냥 '디지털 영상광고' 온에어
롯데이커머스, 신규 고객 겨냥 '디지털 영상광고' 온에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용 홍보
퍼스트클럽 참고 사진.(사진=롯데이커머스)
퍼스트클럽 참고 사진.(사진=롯데쇼핑)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이(e)커머스가 정보와 콘텐츠 공유를 즐기는 20대 소비자를 위해 잔나비 밴드를 모델로 하는 '디지털 영상광고'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디지털 영상광고란 포털과 메신저 등을 통해 고객들이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쉽게 볼 수 있는 광고를 말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디지털 영상광고에 대해 롯데e커머스는 "광고임을 인지하더라도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20대를 대상으로 제작했다"며 "유튜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젊은 고객층이 많이 이용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롯데e커머스는 이번 디지털 영상광고를 통해 롯데닷컴 애플리케이션으로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한 행사 '퍼스트 클럽'을 홍보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는 디지털 영상 광고뿐만 아니라 '롯데닷컴처음' 검색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퍼스트 클럽 행사에서는 애플리케이션 처음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처음으로 쿠폰을 내려받은 소비자 30명을 추첨해 에어팟2를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퍼스트 클럽 영상 광고를 보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잔나비 사인 CD를 준다.

김유진 롯데e커머스 마케팅기획팀 대리는 "20대 고객들이 재미있는 광고를 통해 자연스럽게 롯데닷컴에 대해 알 수 있도록 디지털 광고를 고안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20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