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시즌 공동 마케팅'
하만, 기아 타이거즈와 '시즌 공동 마케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기아 타이거즈 JBL 우수 선수상에는 투수 부문 문경찬 선수(위 왼쪽)와 타자 부문 이명기 선수가 선정됐다. (사진= 하만인터내셔널)
지난 12일 기아 타이거즈 JBL 우수 선수상에는 투수 부문 문경찬 선수(위 왼쪽)와 타자 부문 이명기 선수가 선정됐다. (사진= 하만인터내셔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자동차에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HARMAN International Korea)는 프로야구  기아 타이거즈와 함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홈관중을 대상으로 2019년 프로야구 시즌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만은 기아자동차의 모 기업인 기아 타이거즈와 공동 마케팅을 2015년부터 5년째 진행하고 있다. 기아 타이거즈 홈경기 관중에게 하만의 오디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 행사를 제공해왔다. 경기장을 찾은 기아 타이거즈 팬들에게 JBL 블루투스 스피커, 헤드폰, 이어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기아 타이거즈 선수단에게도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지원한다. 

지난 12일에는 'JBL 브랜드 데이'를 개최하여 광주 홈구장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기아 타이거즈 JBL 우수 선수상은 투수 부문에 문경찬 선수, 타자 부문에 이명기 선수가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구장 밖에서도 JBL 포토존 이벤트와 하만의 제품을 할인해서 구입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여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제임스 박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 대표는 "지난 5년간 기아 타이거즈의 홈구장인 광주 챔피언스필드에서 하만은 기아자동차에 장착되고 있는 카오디오 브랜드인 렉시콘과 JBL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왔다"며 "모기업인 기아자동차와의 인연으로 시작된 양사의 공동 마케팅이 기아 타이거즈 구단, 선수단, 팬들에게 필승의 응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에 JBL 과 렉시콘 브랜드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기아자동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인 '스팅어'와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