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고객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재규어 랜드로버, 고객 시승행사 '어반 드라이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초청 시승 행사인 전국 로드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했다. (사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초청 시승 행사인 전국 로드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했다. (사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초청 시승 행사인 전국 로드쇼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재규어 랜드로버 어반 드라이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일정은 오는 11~12일, 18~19일과 25일 총 5일간이다.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보다 시승 세션을 늘리고 신규 출시 모델 시승 기회도 확대했다. 

유명 영화 및 드라마 속 매력적인 재규어와 랜드로버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는 '재규어 랜드로버 스토리텔러', 영국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티시 티 타임'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5월 11일(토) 한남, 인천, 일산, 수원, 판교, 순천을 시작으로 △5월 12일(일) 대치, 동대문, 원주, 대전, 대구, 부산 연제, 제주, △5월 18일(토) 목동, 송파, 분당, 전주, 광주, 울산, 해운대, △5월 19일(일) 서초, 강남, 잠실, 평촌, 동탄, 창원, 부산, 포항 그리고 △5월 25일(토) 송도 전시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재규어 퍼포먼스 SUV 뉴 F-PACE와 콤팩트 SUV E-PACE를 비롯해 스포츠카 뉴 F-TYPE, 플래그십 세단 XJ,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와 XE 등을 통해 재규어의 특유한 퍼포먼스를 직접 느껴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월드카 어워드 15년 역사상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한 재규어의 최초 순수전기차 I-PACE의 시승도 가능하다. 

행사기간 동안 모든 시승 고객에게는 다가오는 올 여름 바캉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랜드로버 비치 타올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시승 후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추가로 60만원 상당의 헤어 스타일러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공식 출시를 앞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전시하고 사전 계약도 함께 실시한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는 5년 서비스 플랜을, 랜드로버 브랜드 재구매 고객에게는 추가로 5년 20만km 보증기한 무상 연장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 계약시 고객의 니즈에 따라 밸류-업 할부금융 및 운용리스, 그리고 파워리스 등 특별 금융상품도 선택할 수 있다.

백정현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기존의 시승행사를 새롭게 구성한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의 어반 드라이브는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의 강점을 고객이 최대한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자리"라며, "6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로 전시되고 있는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고 그 매력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