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FT선정 '2019년 혁신적인 법률가상' 수상
SK건설, FT선정 '2019년 혁신적인 법률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경 SK건설 계약실장(왼쪽 세 번째)이 지난 3일 홍콩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상패를 들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SK건설은 영국 경제지 파이낸셜타임즈(Financial Times)가 주최하는 '2019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혁신적인 법률가상' 시상식에서 총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고 8일 밝혔다. 

SK건설은 '혁신적인 새로운 사업모델 보유기업' 부문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수상했고, '최고의 혁신적인 사내 계약조직' 부문과 '혁신적인 전문지식 보유' 부문에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파이낸셜타임즈는 매년 전 세계 유명 로펌들의 추천을 받아 우수한 계약·법무 서비스 역량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들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유명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RSG컨설팅의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관련 분야에서 권위있는 상으로 꼽힌다.

올해엔 우버(Uber), 아시아개발은행(ADB) 등 총 26개 기업이 선정된 가운데, 국내기업으로는 SK건설이 유일하게 포함됐다. 

파이낸셜타임즈는 "SK건설이 프랑스, 일본 등의 글로벌 기업들과 클레임 관리 계약을 체결해 클레임 문서작성, 전략수립, 분쟁해결 등 뛰어난 클레임 관리 성과를 내고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현경 SK건설 계약실장은 "앞으로도 자사의 혁신과 발맞춰 통합적 계약관리 수행을 통한 지속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