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큐셀, 재테크 박람회 '2019 서울 머니쇼' 참가
한화큐셀, 재테크 박람회 '2019 서울 머니쇼'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큐셀 직원이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에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화큐셀)
한화큐셀 직원이 서울 머니쇼 한화큐셀 부스에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화큐셀)

[서울파이낸스 김혜경 기자] 한화큐셀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9 서울 머니쇼'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서울 머니쇼는 국내 최대 재테크 전시회로, 올해는 120개 기업이 참가하고 5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7년부터 해당 전시회에 태양광 업계 최초로 참가한 한화큐셀은 재테크 수단으로서의 태양광 발전소를 소개해왔다. 올해 한화큐셀은 개인용 태양광 발전소 제품과 솔루션을 전시하고 일대일 상담을 실시한다. 

개인 태양광 발전소는 준공 후 20년간 한국전력 및 발전자회사들과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해 안정적 수익이 보장되는 대체투자 상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화큐셀은 2016년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에 필요한 금융, 행정, 보험, 시공을 포함한 토털 서비스를 출시했다. 

유재열 한화큐셀 한국사업부장은 "한화큐셀은 이미 태양광 시장이 성숙한 독일, 미국, 일본 등에서 태양광 모듈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면서 "개인 태양광 발전사업 고객들에게 고품질 고효율 제품을 제공해 수익성을 극대화 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