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토요타코리아, 구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신규 오픈했다. (사진= 토요타코리아)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신규 오픈했다. (사진= 토요타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판매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서울외곽순환도로, 세종포천고속도로 (구리-포천), 북부간선도로 등에 인접하고 있어 경기 북동부에서 서울로 통하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친환경 컨셉의 전시장 외에도 서비스센터는 작업과정의 소음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제작된 방음 시설과 정비현황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도록 설치된 유리 벽의 고객 대기공간이 특징이다.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 토요타 인증 마스터 테크니션이 제공하는 서비스, 월 최대 300대까지 가능한 차량정비, 그리고 발렛 서비스 등 고객 편의를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 코리아 상무는 "토요타 구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으로 경기 북동부 지역의 고객 편의가 더욱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난 달 오픈 한 서대구에 이어 이번 구리까지 지속적인 전국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보다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