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장기근속 직원 가족 美 하와이 여행 포상
OK저축은행, 장기근속 직원 가족 美 하와이 여행 포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근속 직원 대상 숙소·항공권·여행경비 등 지원
(사진=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달 11일, 장기근속 직원과 가족을 포함한 300여 명을 위해 열흘 간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OK저축은행이 지난달 장기근속 직원들과 가족을 포함한 300여 명을 위해 미국 하와이 자유여행을 지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장기근속 대상자는 OK저축은행뿐만 아니라 모기업 아프로서비스그룹의 계열사인 OK캐피탈, 아프로시스템, 미즈사랑 등에 재직중인 직원들도 포함됐다.

OK저축은행은 장기근속 직원들을 위한 가족 여행을 매년 기획해오고 있다. 올해는 입사 10주년을 맞은 이들을 위해 숙소, 항공권 외에도 3성급 크루즈 식사와 소정의 여행 경비도 제공했다.

같은 기간 우수한 성과를 거둔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한 해외연수도 함께 진행했다. 50여 명의 우수 직원들이 모인 해외연수 현장에서는 아프로서비스그룹의 전 계열사 참가자들이 함께 참여해 조별 미션 수행, 글로벌 금융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 등이 진행됐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우수 직원들에게는 포상의 의미로, 장기근속 직원들에게는 그간의 노고에 격려를 보내는 의미로 매년 해외 휴가를 제공하고 있다"며 "참가한 직원들이 해외에서 휴식을 취하며,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스스로를 동기 부여하는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