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땡큐모바일팩스' 앱 2.0 버전 배포
세종텔레콤, '땡큐모바일팩스' 앱 2.0 버전 배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텔레콤의 모바일 무료 팩스 애플리케이션 '땡큐모바일팩스'가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2.0 버전을 3일 선보였다. (사진=세종텔레콤)
세종텔레콤은 모바일 무료 팩스 애플리케이션 '땡큐모바일팩스'의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2.0 버전을 3일 선보였다. (사진=세종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세종텔레콤은 모바일 무료 팩스 애플리케이션 '땡큐모바일팩스'의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킨 2.0 버전을 3일 선보였다.

땡큐모바일팩스는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폰 단말기에 저장된 문서, 사진 등을 문자를 보내듯 쉽고 빠르게 팩스로 발송할 수 있는 모바일 무료 팩스 앱이다. 나만의 팩스 수신 번호를 무료로 부여받을 수 있으며, 해당 번호로 수신된 팩스는 회원 이메일로 전달된다.

회원 가입 후 2건의 팩스 무료 발송을 제공하며, 무료 발송 횟수가 모두 소진되면 무료충전소를 통해 횟수를 충전하거나, 본인이 가입한 휴대폰 요금제 문자 메시지(MMS) 이용 횟수 차감을 통해 팩스 발송이 가능하다.

땡큐모바일팩스 2.0 버전은 사용자 경험 및 환경이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됐다. 특히 모바일팩스 사용자 층이 넓어지고 있는 만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팩스 고유의 기능을 확실하게 강조하기 위해 복잡한 메뉴를 간소화했고, 시인성을 높인 색상, 큰 아이콘과 타이포그래피 등을 사용했다.

박효진 세종텔레콤 마케팅 본부장은 "사용량이 급증하는 5월 종합소득세 신고기간 이전에 앱 개편을 완료해, 보다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세종텔레콤은 디지털 노마드 시대에 시공간 제약없이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줄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