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영유아 발달상태 진단 지원 위해 2억원 기부
롯데, 영유아 발달상태 진단 지원 위해 2억원 기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늘푸른의료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
롯데는 2일 영유아들의 발달 상태 진단 및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늘푸른의료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부터)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 박진노 원장,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오성엽 사장, 대한사회복지회 윤점식 회장, 늘푸른 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권순용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지주)
롯데는 2일 영유아들의 발달 상태 진단 및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늘푸른의료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금 2억원을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에 참석한 (왼쪽부터)박진노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 원장,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 사장, 윤점식 대한사회복지회 회장, 권순용 늘푸른 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지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롯데는 2일 영유아들 발달 상태 진단 및 치료를 지원하기 위해 늘푸른의료재단과 대한사회복지회에 기부금 2억원을 건넸다.

이날 경기도 용인시 보바스어린이의원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과 박진노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기념병원 원장, 권순용 보바스어린이의원 원장, 윤점식 대한사회복지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롯데는 신생아때부터 어린이복지시설이나 위탁가정에서 자라 지속적으로 발달 상태를 확인 받지 못하는 영유아들을 대상으로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 전문의료진과 시설·제도(인프라)를 활용해 발달 상태를 진단하고 정밀검사 및 치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검사 받을 아이를 선정하고, 지속적으로 원활한 치료가 이루어질 수도 있도록 관리해 나갈 계획이다.

롯데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라이프타임 밸류 크리에이터(Lifetime Value Creator)'라는 그룹 목표(비전)에 맞춰 태어나는 순간부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과 함께하기 위해 영유아 지원활동에 나서게 됐다. 

한편 케미칼·제과·칠성·렌탈·월드 등 그룹사들은 보바스어린이의원과 손잡고 어린 환우들을 위해 사랑나눔 바자회, 문화 공연, 보장구 지원사업, 치과검진 및 치료지원, 간식 및 음료 제공, 피크닉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원활동을 펼쳐왔다.

오성엽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아이들을 찾아 지원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