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규 KB금융 회장, '타운홀 미팅'···직원과 소통 나서
윤종규 KB금융 회장, '타운홀 미팅'···직원과 소통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이 직원들과 대화하는 도중 웃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윤종규 KB금융 회장이 직원들과 대화하는 도중 웃고 있다. (사진=KB금융그룹)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이 KB국민은행 직원들과 함께한 타운홀미팅을 시작으로 계열사 직원들과 열린 소통에 나섰다고 KB금융이 30일 밝혔다.

윤 회장은 오는 6월까지 그룹 모든 계열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타운홀미팅을 개최해 경영전략과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의견도 나누며 적극적인 현장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타운홀미팅은 각 계열사에서 자율적으로 참석하는 직원들과 함께 본사 휴게실, 카페 등 편안하고 캐주얼한 장소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그룹과 계열사의 경영성과 공유의 시간, 주요 이슈 등에 대한 토론의 시간, 그룹의 새로운 미션인 '세상을 바꾸는 금융'에 관한 모바일 퀴즈 시간, 직원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해 윤 회장이 즉석에서 답변해주는 시간 등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KB금융그룹의 타운홀미팅은 직원들과 격의 없이 소통하고 직접 현장의 의견을 듣겠다는 윤 회장의 평소 경영철학으로부터 시작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수평적이고 창의적인 '뉴(New) KB'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