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장자연 육성 공개 "힘 센 사람이 죽여버리겠대"
'그것이 알고싶다' 장자연 육성 공개 "힘 센 사람이 죽여버리겠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슈팀] 故 장자연씨가 사망하기 얼마 전 회사 관계자로 추정되는 남성과 통화한 내용이 담긴 육성 녹음 파일이 공개됐다. 

SBS는 27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고 장자연 문건 미스터리-누가 그녀를 이용했나' 편을 방송했다. 이날 공개한 녹취 파일에 따르면 장자연은 죽음을 선택하기 5일 전 소속사 관계자로 보이는 남성에게 "나는 회사에 잘못한 게 없어. 회사에서 하라는 거 충실히 다 하고 있다"며 "난 백도 없고 아무 것도 없어"라고 말했다. 

이어 상대방이 "이걸 누나가 어떻게 풀어야 할 거 아니냐"라고 하자 그는 "내가 어떻게 무슨 힘이 있어서 풀까. 이제 더 이상 나는 약으로도 해결이 안 돼. 죽이려면 죽이라고 해. 나는 미련도 없어요"라고 했다. 
 
장씨는 "대표님이 나한테 어떤 짓을 먼저 시작했어. 김 사장님은 이미 엄청난 말들과 입을 가지고 장난을 치셨어"라며 "그 사람은 발이 넓고 힘 센 사람이야. 김 사장도 소리 못 지르고 '아, 예' 그런 사람이란 말이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무슨 늙은이랑 만났다는 둥 어쨌다는 둥 별의별 이야기를 다 하면서. 그쪽에서 연락이 와서 나 죽여버리겠대"라며 "난 아무 힘도 없어. 바위에 계란치기 밖에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방송에서 장씨의 지인들은 "(장자연은) 약한 사람이 아니었다. 해맑고 말도 재미있게 했다. 성격이 좋았다"고 생전의 장씨에 대해 회상했다. 
 
지인들은 "연예기획사에 들어간 후 수면제가 늘더라. 회사 들어가기 전에는 약을 먹을 이유가 없었다"며 "회사 이야기를 할 때 깊게 얘기 안하려고 했고 재갈 물려놓은 것처럼 어수선해졌다. 끌려다니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