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출시
이랜드월드,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좋은 여름철 기능성 상품···5월6일까지 '패밀리데이' 이벤트
이랜드월드는 여름을 겨냥해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를 준비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는 여름을 겨냥해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를 준비했다. (사진=이랜드월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랜드월드의 패스트패션(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여름을 겨냥해 가수 노라조와 손잡고 시원한 느낌을 살린 '쿨테크' 시리즈를 선보인다.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에 대해 26일 이랜드월드 쪽은 "노라조가 사이다 같은 시원함과 함께 가성비 좋은 가수로 잘 알려져 있어, 스파오의 가성비 좋은 여름 기능성 상품을 알리기 제격인 협업(컬래버레이션)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지난해 선보인 '스파오X김혜자 혜자템'을 잇는 '가성비 콜라보 시리즈' 2탄 격인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중에서 먼저 쿨진과 내의를 출시한다. 쿨진은 여름철 산뜻하게 입을 수 있고, 내의는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시켜 착용감이 쾌적하다. 쿨진과 내의에 이어 반팔 티셔츠, 슬리브리스, 반바지, 래시가드 등을 추가할 예정이다. 

노라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노래 '슈퍼맨'을 개사한 '스파오 쿨테크송'을 선보인다. 스파오 쿨테크송은 5월 초 스파오 매장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만날 수 있다
 
스파오에서 26일부터 5월6일까지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열어 셔츠, 재킷, 트렌치코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이에 앞서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린넨 셔츠, 바지, 슬랙스, 데님 등도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