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제 6기 아우르미 봉사단' 발대
HUG, '제 6기 아우르미 봉사단' 발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HUG 본사에서 제6기 아우르미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6일 부산 주택도시보증공사 본사에서 제 6기 아우르미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주택도시보증공사)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26일 부산 HUG 본사에서 '제 6기 아우르미 대학생 봉사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지난 2013년 창단한 '아우르미 대학생 봉사단'은 2014년 HUG가 부산으로 이전한 이후부터 매년 봉사단 전원을 부산지역 대학생으로 선발해 지역 대학생들에게 나눔활동 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6기 봉사단에 선발된 부산지역 대학생 40명은 8개 팀으로 구성돼 올해 12월까지 약 8개월간 노후주택 및 사회복지시설 개·보수 등 HUG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직접 발굴·기획한 창의적인 봉사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HUG는 '아우르미'로 활동한 봉사단원들을 위해 HUG 신입직원들이 직접 취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의를 제공하고, 연말에 우수 활동자와 우수팀에게 포상할 예정이다.

이재광 HUG 사장은 "아우르미 봉사단에 참여해준 대학생들에게 환영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활동을 계기로 더욱 사회적 약자에 관심을 갖고 배려하는 사회의 든든한 조력자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