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예비 신혼부부 겨냥 다양한 혜택
신세계면세점, 예비 신혼부부 겨냥 다양한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혜택 및 최대 10만원 선불카드 증정
신세계면세점은 결혼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와 혜택을 준비했다.(사진=신세계디에프)
신세계면세점은 결혼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행사와 혜택을 준비했다.(사진=신세계디에프)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5월 30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청첩장이나 예식장 예약증서 등 결혼 증빙 서류만 제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은 강남점과 명동점을 방문하는 결혼을 앞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주는 골드 멤버십을 발급하고, 패션, 시계 및 보석 브랜드 8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카 10만원을 준다. 당일 1500달러, 2000달러 이상 구매하는 웨딩 고객에게는 각각 5만원, 10만원 선불카드도 선물한다.

오는 5월 30일까지 '조말론 런던'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2만원을 준다. 5월 1일부터는 '브라이달 컬랙션'을 신세계면세점에서 업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당일 조말론 런던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하는 웨딩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트로피칼 체리모아 30ml 향수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신세계면세점 강남점과 명동점에서 시계 및 보석 브랜드를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강남점은 최대 25만원, 명동점은 최대 20만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