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맞아 '가족형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맞아 '가족형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스테이 11곳 모습.(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11곳 모습.(사진=호텔신라)

[서울파이낸스 박지수 기자] 호텔신라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다음 달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내놓았다고 25일 밝혔다. 

5월은 근로자의 날(1일), 어린이날(5일)등 1년 중 공휴일이 가장 많은 달이다. 특히 올해는 최대 6일간 휴가가 가능하다. 이에 신라스테이는 가족형 패키지 7개를 선정하고 응모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가족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11곳(서울 및 수도권 7개곳, 지방 4곳)에서 주변 지역문화 및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신라스테이 동탄에선 우리나라 최초로 발견된 뿔공룡 '코리아케라톱스 화성엔시스'에 영감을 받아 꾸민 '코리요 룸'에서 숙박하고 코리요 키즈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웰컴투 코리요 월드' 패키지를 가정의 달 대표상품으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천안에선 키즈테마파크와 연계한 '플레이 인 너티차일드' 패키지를,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선 체험형 테마파크 '키자니아부산' 입장권이 포함된 '신라스테이 포 키즈'를 가족형 패키지로 내놨다. 

신라스테이 역삼과 서초에선 SM타운 테마파크 입장권이 포함된 'SM타운 테마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EXO, 레드벨벳 등 유명 아이돌 영상과 소품들을 보면서 케이팝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울산, 제주는 자연의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내놨다. 서대문 '아이러브디노' 패키지는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입장권과 어린이 1인 조식이 포함돼 선사시대 유물을 비롯해 생태계를 체험할 수 있으며 공룡관련 도서도 준다.  

울산의 '러블리 웨일즈' 패키지는 국내 유일 고래박물관인 장생포 고래 박물관 입장권이 포함됐다. 제주가 선정한 '마켓 인터 시티' 패키지는 제주시 유명 재래시장 동문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것으로 온누리 상품권(1만원)과 주유권(1만원)을 준다.

가정의 달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벤트는 다음 달 1일부터 30일까지 펼쳐지며 당첨자에게는 제주신라호텔 숙박권을 준다. 7개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 고객은 자동이벤트에 응모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