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건설, 광주 지역아동센터에 시설보수 지원금 1500만원 전달
라인건설, 광주 지역아동센터에 시설보수 지원금 1500만원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병탁 라인건설 사장과 임직원들이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로에 위치한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라인건설)
공병탁 라인건설 사장과 임직원들이 광주광역시 서구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라인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라인건설은 23일 광주광역시 서구 동그라미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시설 보수를 위한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라인건설 임직원들은 페인트 작업 등 시설 보수를 위한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올해로 3년째인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사업'은 라인건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건설업의 전문성을 활용해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이 생활하는 지역아동센터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공병탁 라인건설 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아동센터 공부방 꾸미기 지원 사업을 비롯해 장학금 지원, 지역 문화예술활동 후원 등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인건설은 11년째 광주 지역 학업을 비롯해 문화 예술 분야 등 우수 학생들을 선발해 매년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 밖에 광주의 축제인 '추억의 충장축제'와 '광주광역시 미술대전'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