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출산·육아 박람회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진행
삼성카드, 출산·육아 박람회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5~2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삼성카드는 국내 대표 육아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출산·육아 관련 300여개 업체가 함께 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베는 전시전문업체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행사 주관명이다.

삼성카드 CSV(Creating Share Value, 사회적 가치 창출) 캠페인의 일환인 이번 행사는 '육아의 시작, 아빠와 엄마가 함께, 삼성카드로 더 홀가분하게'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된다. 이번 '홀가분 베이비페어'는 오는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출산과 육아에 관심 있는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앱 회원은 별도 절차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특히 기존 베이비페어와 다르게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하는 삼성카드의 CSV 캠페인을 행사에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공동육아 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아빠와 엄마가 함께하는 무대 행사와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삼성카드 베이비스토리 회원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홀가분 쇼핑존에서는 팸퍼스, 마미포코 리프가닉, GNC 등 베이비스토리 제휴 업체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결제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가 추진하고 있는 CSV 경영의 일환으로, 아빠와 엄마가 함께 하는 육아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부부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공동육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좋은 추억을 남기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