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방배그랑자이' 설명회 개최
GS건설, '방배그랑자이'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쉐라톤 서울 팔레스 강남 호텔에서 열린 '방배그랑자이' 분양설명회를 찾은 예비 청약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 GS건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GS건설은 지난 17일 서울 서초구 쉐라톤 서울 팔레스 강남 호텔에서 진행한 '방배그랑자이' 분양 설명회에 800여 명의 예비 청약자들이 참석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전망과 세법 등 예비 청약자들을 중심으로 한 주제를 중심으로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세부 주제로는 △부동산 전망 △방배그랑자이 소개 △변경되는 세무세법 등이다.

행사 진행 외에도 호텔 한편에 마련된 '방배그랑자이' 상담석에서는 1순위 청약 자격 및 사전 무순위 청약방법 등 세부적 문의가 이어졌다. 단지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 일대 재건축해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최고 20층, 8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758가구 중 256가구가 일반분양 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저층 위주로 선보인 기존 재건축 단지와는 달리 일반분양에서도 고층이 많아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며 "방배그랑자이에 자이 브랜드만의 특화 평면과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