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원, '제 2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접수
감정원, '제 2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한국감정원)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한국감정원은 2019년 제2회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을 위한 교육 신청서를 접수한다고 12일 밝혔다.

감정원은 지난 2017년 국토교통부로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기관'으로 재지정 받았으며, 2014년부터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제 2회 사전교육은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11일까지 평일 주간(오전 10시~오후 5시, 6시간)으로 10일간 한국감정원 대구 본사(동구 혁신도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사전교육을 수료하면 한국감정원 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부동산개발업 등록 시 전문인력으로서 인정받게 된다.

부동산개발 전문인력 자격요건을 갖춘 교육대상자는 이번 제 2회 사전교육에 교육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으며, 신청서는 오는 5월 10일까지 교육 담당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서 양식은 KAB부동산연구원 홈페이지 또는 한국감정원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다.

김학규 한국감정원장은 "부동산개발 전문인력의 체계적 관리·육성 지원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배출해 민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등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역할을 적극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