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미주 중남미 항공권 할인'
[이벤트] 하나카드 '미주 중남미 항공권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74만1500원부터 제공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윤미혜 기자] 하나카드는 아메리칸항공과 함께 미주 중남미로 여행을 떠나는 손님들을 위한 이벤트를 6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개인 신용/체크카드 손님이라면 누구나 '글로벌 머스트 헤브(GLOBAL MUST HAVE)(이하 GMH)'를 통해 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항공권 특가를 제공하고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또한 캐슬러 선글라스등 경품, 전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이용권등 혜택도 있다.

우선, 아메리칸항공 미주 중남미 노선 항공권을 특별 할인된 74만1500원부터 제공하며, 항공권 결제 금액이 50만원 이상 시 1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 시 2만 하나머니, 200만원 이상 시 3만 하나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여기에 항공권 결제 후 응모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캐슬러 선글라스, 10명에게는 고급 여권 지갑, 응모고객 전원에게는 아메리칸 항공기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Wi-Fi) 쿠폰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전 세계 1200여개 공항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이용권(1매)'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