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19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웹젠, 2019년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웹젠이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웹젠은 전날부터 상반기 공개채용 공고를 시작해 오는 30일까지 약 3주간 게임 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업무에 대한 재능을 갖추고 자사의 미래를 함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웹젠의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에서는 사업과 게임개발·기술지원·경영지원 부문의 10여개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같은 부문 20여개 직무에서는 경력사원을 각각 모집한다. 경력사원 모집부문에서는 자회사들의 공개채용도 함께 진행되며, 글로벌 사업부문에서는 영어, 프랑스어 등 모국어 구사인원을 채용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와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각각의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 중 대상자에 개별 통보되고, 이후 각 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19년 7월 초부터 판교의 웹젠 본사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 모집 요강과 직무별 모집현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이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웹젠)
웹젠이 2019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의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웹젠)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