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상 '청정원 프렌즈' 전용딜
[이벤트] 대상 '청정원 프렌즈' 전용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회원 등급 따라 경품 응모 기회 제공
대상은 30일까지 '청정원 프렌즈' 회원을 위한 4월 전용딜 이벤트를 연다. (사진=대상) 
대상은 30일까지 '청정원 프렌즈' 회원을 위한 4월 전용딜 이벤트를 연다. (사진=대상)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대상은 10일 '청정원 프렌즈' 회원을 위한 4월 전용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열어, 회원 등급에 맞춰 경품 응모 기회를 준다고 밝혔다. 

청정원 프렌즈는 '정원이의 푸드박스', '푸드에디터', '쿠킹클래스', '청정원 프렌즈 패널' 등으로 나뉘는데, 분기 내 '콩' 적립 수준에 따라 실버(SILVER·3000콩 이하), 골드(GOLD·3000콩 초과), 브이아이피(VIP·6000콩 초과), 브이브이아이피(VVIP·VIP 중 상위 0.1%) 등 4단계 회원 등급으로 운영된다. 청정원 프렌즈 회원 등급에 맞춰 문화공연 초대, 정원이(e)샵 쿠폰패키지 지급, 쿠킹클래스 초대, 특별 선물 같은 혜택을 준다. 

프렌즈 전용딜은 회원 등급에 따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용딜을 통해 매월 새로운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4월의 전용딜 이벤트 경품은 ▲청정원 노하우킷 푸드마카&종이도마 세트 ▲청정원 프리미엄 간식 세트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2종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 4종이다. 회원별 등급에 해당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발표할 예정이다. 

프렌즈 전용딜에 대해 이찬희 대상 마케팅팀장은 "청정원 프렌즈 회원들을 위한 여러 혜택 중 하나로 운영되고 있다. 앞으로도 프렌즈 회원들과 적극 소통하고, 이들의 의견을 반영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